열린마당

열린마당 제목 라인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하세요.

공지사항

이용자 편의개선사항 안내(앱 업데이트 및 추가 연락처 접수) 관리자 2021.01.19

안녕하세요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입니다 . 

이용회원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용자 분들의 편의를 개선하였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앱은 1/20 부터 업데이트가 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추가 연락처(보호자, 활동보조인 등) 접수 가능(유선, )

  기존등록번호 외에 다른 연락처 접수 불가

 

  변경등록번호 외에 1(보호자, 활동보조인 등) 연락처 접수 가능

  - 운전원에게 추가 연락처로 문자 전송

  - 배차현황(배차, 취소) 문자 수신

  - 상담원 유선접수, 모바일 앱에서 이용 가능

아이폰은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웹은 향후 개발 예정)

 

  사용방법

  - 유선: 상담원에게 추가 번호(보호자 번호)로 접수할게요 라고 안내

  - : 접수 페이지에서 [보호자 번호]란 체크

 

  추가 연락처(보호자, 활동보조인 등)가 없으신 경우, 등록 방법(~1/31까지)

  - 방법 1: 콜접수 시 상담원에게 등록 요청

  - 방법 2: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법정대리인 전화번호] 등록(수정도 가능) 

  - 방법 3: 개별 접수 http://asq.kr/djadd​

, 추가 이용자 앱 로그인은 기존과 같이 홈페이지 ID/PW로 하셔야 합니다.

※ 본인 외 1개 번호만 추가 가능합니다.

 

 

[2] 앱 업데이트 안내(1/20)

※ 앱 전체 개편에 따라, 업데이트 시 기존 [이용내역] [자주가는 경로]가 삭제됩니다.

 바우처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이용자 중 아직 배차가 되지 않은 대기자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이력, 명칭검색 방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출발지, 목적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영민

보호자 활동 보조인 없는 경우는 어덯게 등록을 하야하나요?

안연구

이경희

활보가  거절하면  어떻게 하나요?

조경행

앱에 가입이 된나요?

정기호

수고하십니다

정순봉

감사합니다
원하던 사항입니다~

안성도

시급히 개선되어야할 문제는 차량별 할당제 배차를 중단하고 최단거리 공차배차를 원칙으로 개선되어야 합니다 배차를 할당제로 돌리니까 바로옆에 빈차가 대전 끝으로 배차되고 대전 끝에서 배차되서 달려오는 어처구니없는 위험하고 한심스런 배차제부터 손봐야 보다 편리한 자매인들의 발이될것이라 확신합니다

이재웅

편리하게 이용할수있게 개선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ㅡ놀‥ 행복  하세요

강영순

항상 감사합니다. 전부천.인천 이용하지만.  대전은 차가많은것같아요.경기도보다 배차가 빨라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글 드립니다.

1. 조영민 님: 활동보조인 없는 경우에는 별도 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이경희 님: 활동보조인이 거절하면 별도 등록 없이, 기존처럼 이용하셔도 됩니다.

3. 조경행 님: 회원님이 등록하신 번호의 휴대폰에 앱을 설치만 하시면 바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번호 이용자는 동일한 아이디/패스워드로 로그인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4. 안성도 님: 현재 배차는 말씀주신대로 최단거리 공차배차를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다만, 근처에 차가 없거나 외곽지역의 경우 먼 곳에서 배차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회원님의 편의를 위해 넣은 기능이며, 불필요하다고 판단되시면 이용하지 않으셔도 이용에 지장은 없습니다.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많은 의견주시면 더욱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주신 안연구 님, 정기호 님, 정순봉 님, 이재웅 님, 강영순 님 감사드립니다.

안소영

앱에 전체대기자수 말고 내 앞에 몇명의 대기자가 있는지를 알려주시면 그 수 보고 취소를 하던지 기다리던지 하는데 훨씬 수월할듯 합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글 드립니다.

안소영 님: 현재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의 배차시스템은 순서대로 배차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최근거리 차량에 배차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먼저 접수하신 경우라도, 근처에 차가 없으면 배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반대로 늦게 접수하신 경우라도, 근처에 차가 있으면 신속하게 배차가 될 수 있습니다.

외곽지역의 경우, 신속한 배차를 위해 여러 방안을 시행하고 있으며
전체 대기자 수는 접수 후 이용수요를 확인하는 참고용으로 활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좋은 의견과 질문 감사드립니다. 

김동규

씨스템개선좋아요

노근영

전용차량,바우처택시는
주로 무슨동에 많나요?
궁금합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글 드립니다.

노근영 님: 바우처택시와 전용임차택시는 계속적으로 이동하시기 때문에 어느 특정동이 많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단, 이용자들이 주로 많이 이용하시는 곳인 병원, 복지시설이 대전 중구나 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 해당 지역에 이동량이 많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동규: 감사합니다.

좋은 의견과 질문 감사드리며,  엎으로 이용자분들이 더 해당내용 편리하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민주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