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열린마당 제목 라인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하세요.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뷰
근거리 배차 원칙이 무엇입니까? 김동하 2021.02.26



안녕하세요 평소 장콜을 감사하며 이용하는 회원입니다. 

근데 오늘은 너무 ㅎ황당한 일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오늘 오전 10시 35분에 동구 아름다운 복지관에서 행복한우리복지관으로 가는 차를 앱으로 접수했습니다.

11시가 되어도 배차 문자가 오지 않아서 '오늘도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 겠구나' 하고 있는데 마침 노란차가 들어와서 저 차 타고 가겠구나 했는데

웬걸 손님 내려주고 그냥 가는거에요 너무 황당해서 콜센터에 전화해서 물었더니 상담원 왈 ' 다른 회원님이 배차 돼서 가는 차입니다' 라고 하면서 '지금 빈차가 없어서 그러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라고 했습니다.

근거리 배차 원칙이 뭣니까? 같은 장소에 있는데도 배차를 안 주는게 근거리 배차입니까?
오늘 결국 11시34분에 가양동에서 배차돼서 12시 넘어서 차가 와서 타고왔습니다.

이 배차가 근거리 배차입니까? 거리는10킬로이상이고 시간도 30분인데...

그렇게 할꺼면 처음부터 멀리 잇어도 배차해 줬어야죠 한시간 기다리게 해놓고 ... 장애인은 시간 허비해도 됩니까?



관리자

안녕하세요, 회원님,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오늘 이용에 장시간 대기로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해당 차량이 배차가 되지 않은 이유는, 운전원 휴게 시간 임박으로 확인됩니다.
차량이 동구 아름다운복지관에 도착한 시간에서 회원님을 태우고 실제 가수원동 행복한우리복지관까지는
운행했을 경우, 다소 거리가 있음에 따라 운전원의 휴게시간을 초과할 수 있어서 배차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해당 차량은 낭월동에서 가오동 배차 건을 수행하였습니다.

이후 상담원이 빠른 배차를 위해 가능한 차량을 배차하다보니 먼 거리에서 배차가 되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회원님께서 눈앞에서 차량이 배차되지 않은 것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후 저희 관제시스템을 개선 중이며 외곽지역의 경우, 먼거리라도 배차를 우선적으로 하는 방식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회원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지원팀 042-612-1000)

이름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