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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부정탑승 방지 정책 안내(탑승 시 신분증 제시 의무화) 관리자 2020.10.14

안녕하세요,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입니다.


회원의 이름을 빌려 접수하거나, 특정 운전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하는 등의 부정탑승 관련 민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용회원들의 공정하고 효율적인 이용을 위해서, 아래와 같은 정책을 시행할 예정이니,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부정탑승 사례 및 주요 민원

콜을 신청한 본인이 탑승하지 않고 타인이 탑승하게끔 하는 경우

특정 운전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차량을 본인 근처로 오게하여 콜을 접수하는 경우

65세 이상 휠체어 이용자로 등록하였으나, 향후 상태호전으로 휠체어 이용이 불필요한 경우

 

■ 이용시 신분확인 필수

▶ 운전원 요청 시 신분증 및 복지카드(휴대폰으로 촬영된 사본도 가능) 제시

11월부터 신분확인을 하지 않을 시 탑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탑승 전 미리 준비를 부탁드리고, 운전원 안내에 따라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전원과 개별적으로 연락 금지

이용내역을 확인하여 개별 연락 확인 될 경우, 운전원 및 회원 모두 [경고]조치

 

■ (65세 이상 등록회원) 휠체어차량 이용이 불필요할 경우 추가 증빙 요청

운전원이나 타 회원이 제보한 경우, 추가 증빙서류(진단서) 요청 예정

 

10/15()~10/31() 계도기간을 거쳐, 11/1()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됩니다. 이용회원님들의 공정하고 효율적인 이용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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