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열린마당 제목 라인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하세요.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뷰
e대전장애인콜택시 요금은~~ 석승현 2021.07.13




아래 요금표는  경기도 성남시와 하남시 경기도 일산등 경기도지역 요금 표입니다.  

- 누가보아도  괜찬은 요금인듯합니다.   올해는 할수없겠으나 다음년에는 요금 개편이 되면 좋겠습니다.

-대전지역콜택시   좋다고 하는사람들은   기사님들만 좋다고 하더이다.   제가 느끼기엔  바우처택시   좋은건   배차되면 빨리 와주시고 나눔콜기사님들보다   이젠 더 친절한것같네요  

-나눔기사님들은 배차되도 천천히 이동도 천천히  

 -마침 잘됬죠 코로나때문에 속도 제 한 핑계대면되니까요.  진짜 너무 느리고 화딱지   납니다.  그렇다고 이젠 친절하시지도 않은것같네요.


-대전시교통 약자지원센터 요금도 일반 택시요금의 3분에1 요금이죠 좋치요   하지만 그마저도 부담이 되는 장애인분들 많아요.


-그래서 대전도 경기지역 요금을   반영하면 많은 장애인분들이 좋치않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입니다.
차량이동시 느린 속도와 불친절한 태도에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저희 센터의 운전기사님들은 회원님들의 안전을 최우선하기에  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운전원 법정의무교육 및 직무교육 진행시 해당 의견을 친절교육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용요금에 관한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차기 년도에 해당의견사항이 수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말씀으로 더욱 안전하고 친절한 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