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열린마당 제목 라인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하세요.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뷰
손 새정제에대해서 좀더 자세하게 알고싶습니다. 박희원 2020.12.1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수고가 만으십니다.
박희원 회원입니다.
먼저 이렇게 저의 글에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제가 알고싶은것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계단내려오거나 할때 손잡이를 잡고 내려옵니다.
제가 시각장애 1급이고 물론 다른 시각장애인들은 흰지팡이를 이용하여 소리듣고가서 차를 타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안내를 받아서 차를 타야합니다.
즉 기사님의 팔을 잡고 안내를 받아서 차를 탑니다.
마스크는 집에서 나올때부터 마스크를 쓰고탑니다.
손 새정제 필요하면 기사님께 말씀드려서 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제가 홈폐이지에서 차 신청하는 법을 모르겠더라고요
전화로 차를 신청합니다.
제 성함을 말씀드리고 어디에서 어디로 신청한후에 기사님께서 나오셔서 안내해 주실때 손 새정제 뿌려주셨으면 좋겠다고 저를 안내해주시러 나오실때 차에서 내리실때 손 세정제 가지고 내리셔서 소독해달라고 차 신청할때 기사님께 전해달라고 하면 되는지 알고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고 관리하시는 선생님의 말씀을 기다리면서 이만 줄일게요 감사합니다.
박희원 회원 올림

관리자

안녕하세요, 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입니다.

문의주신 사항에 안내드립니다.
우선, 손세정제 관련하여 손세정제는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손소독제는 비치되어 있습니다.
잘못 안내드려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차량 승차 전 손소독제 사용은 회원님의 개인 위생관리에 해당되는 사항으로 개인 소지하신 소독제를 사용해주시고, 차량 내에 비치되어 있는 손소독제는 차량 탑승 하신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내부에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 운전원에게 요청해주시면 되지만, 다 사용하여 차량 내에 비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를 대비해 회원님께서 개인 손소독제를 소지하고 다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